컬처

학생들의 취미 활동을 조장하고 개성신장을 돕는 상산의 문화입니다.

3년 전

카일라이 에필로그 - 축제 기획 담당 선생님 인터뷰
2016.11.22 조회 502 댓글 0
이 글은 2016.11.22에 게시되었으며, 현재 기준으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카일라이 축제 기획 담당 선생님 인터뷰

 

16번째 카일라이의 끝을 맞아 축제를 총괄하신 선생님과 인터뷰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선생님께서 신입생 여러분들께 하고싶으신 말이 있으시다는데요, 무슨 말씀을 해주시는지 들어볼까요?

 

 

 

Q1. 신입생들에게 축제를 소개한다면?

A. 상산 카일라이 축제란 쉽게 말해 동아리 발표회이자 끼있는 친구들이 자신의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학교생활을 하며 동아리, 재능활동 등의 교과 이외 활동들을 마음껏 보여주는 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어떤 활력을 주기도 하죠. 축제를 통해 학생들은 어떤 친구의 몰랐던 면을 알게 되기도 합니다.  같이 즐기고 소통하는 기회라고 할까요?

 

 

 

Q2. 학생들에게 있어 축제의 의미란?

A. 글쎄요,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카일라이란 긍정적인 일탈의 기회가 아닐까요?(웃음)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일종의 놀이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웃음)

 

 

 

Q3. 선생님께서 생각하시는 이번 축제의 의미있던 점

A. 축제란 어찌보면 일탈이지만 사실 그 안의 질서가 중요하죠. 이번에는 시간 지키기에 초점을 두어 공연시간을 알맞게 조정하고 학생들이 질서를 잘 지킬 수 있도록 축제를 기획했고, 그에 따라 축제가 효율적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다 함께 놀면서도 그 속의 지켜야 할 점이 잘 지켜져 그런 점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학생들의 질서의식과 의식수준의 향상을 볼 수 있었죠. 또 공연문화와 공연매너가 정말 좋아서 놀랐어요.(웃음)

 

 

 

Q4. 마지막으로 신입생들에게 하고싶은 말

A. 카일라이 축제는 자신의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축제를 통해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어요. 모두 함께 카일라이 축제를 즐겼으면 좋겠네요.(웃음)

지난_관리자

상산고 학생회입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2018
다음 페이지
3년 전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