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학생들의 취미 활동을 조장하고 개성신장을 돕는 상산의 문화입니다.

3년 전

판타스틱 카일라이의 시작, 전야제
2016.12.03 조회 885 댓글 0
이 글은 2016.12.03에 게시되었으며, 현재 기준으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학년 선배들의 길고 길었던 수험생활이 끝나고, 상산인의 축제 카일라이의 서막이 열렸습니다. 축제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축제일정

 

18일 5:30 PM 전야제

 

19일 8:30 AM 1부

 

19일 2:30 AM 2부

 

 

 

 

올해 카일라이는 ‘판타스틱: STICK TOGETHER’라는 테마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 시작을 알리는 뜨거웠던 밤, 전야제를 보실 준비가 되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댄스, 힙합 공연과 함께 남장여장대회가 진행된 전야제 속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전야제는 상산고등학교 교장선생님의 개회사와 총동창회장님의 축사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순서는 2학년 박유진 양과 이종현 군이 MC를 맡아 시작되었는데요, 방송동아리 SBS의 2학년 아나운서답게 깔끔한 진행을 이끌어가 칭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1) D-DOS


 

 

전야제, 그 첫 공연은 상산고 댄스동아리, D-DOS가 장식하였습니다.

항상 큰 함성, 박수와 함께 등장하는 D-DOS는 ‘아낀다’, ‘중독’, ‘TT’, ‘러시안룰렛’ 등의 무대를 보여주었으며, 학생들이 축제의 시작을 몸소 실감하게 해주었습니다.

 

 

 

 

 

(2) Ms. & Mr. 상산

 

 

 

‘Ms. & Mr. 상산’의 진행은 예쁜 한복을 입은 김산 양과, 여심 흔드는 이지원 군이 맡았습니다.

두MC는 시작하기에 앞서 짧은 상황극을 보여주는 등 재치 있고 매끄러운 진행을 해주었습니다!

 

 

Ms.상산

 

1등: (2-10) OIO

 

2등: (1-4) 언니 찾아 넘버원

 

3등: (2-11) 창렬이네 꽃밭

 

 

 

Mr.상산

 

1등: (2-5) 프로듀스 3000

 

2등: (2-7) 악성 디도스

 

3등: (1-8) 욕정

 

 

 

 

 

Ms.상산에서는 IOI보다 더 사랑스러운(?) OIO(2-10)가 ‘너무너무너무’, ‘잠깐만’을 춰서 남학생들의 마음을 훔쳤으며,

Mr.상산에서는 프로듀스 3000(2-5)가 두근두근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여학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3) 여민락

 

 

 

 

여느 밴드 저리 가라 할 실력의 수준급 실력을 가진 밴드동아리 여민락이 세번째 무대를 꾸며주었는데요,

이번 무대는 여민락 2학년 학생들이 준비한 공연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멋진 무대를 장식해주었습니다!

 

(Poker face, 사랑앓이, 하루하루)

 

 

 

 

 

(4) EXIT

 

 

 

상산고 유일무이 힙합동아리! EXIT의 무대로 카일라이 전야제는 막을 내렸는데요,

재치 있는 무대매너, 그리고 실력까지 겸비하여, 신나는 무대를 만들어내어 금요일 밤을 힙합의 열기로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못 먹는 감, 호랑나비, puzzle, 연결고리, forever, 불타는 금요일, profile, airplane 등)

 

 

 

 

지금까지, 카일라이의 첫날 전야제를 빠르게 보았는데요!!

그 다음날, 학생들은 축제의 1부와 2부, 그리고 장터를 어떻게 즐겼을까요? 그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2016 카일라이, ‘판타스틱: STICK TOGETHER’ 의 불타는 금요일, 전야제였습니다.

 

상산고_학생회

상산고 학생회입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2018
다음 페이지
3년 전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