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학생들의 취미 활동을 조장하고 개성신장을 돕는 상산의 문화입니다.

3년 전

2017년 큰사랑 작은 음악회
2017.05.15 조회 488 댓글 0
이 글은 2017.05.15에 게시되었으며, 현재 기준으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난 5월 15일 본교 강당에서 스승의 날을 맞아 ‘큰사랑 작은 음악회(이하 사은 음악회)’가 열렸다. 본 행사는 1, 2학년 반장 단과 학생회 임원들이 학생들을 대표하여 선생님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시작되었다. 이후 각 반의 학생들이 담임 선생님을 향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작한 반별 UCC를 시청했다. 반별 UCC는 선생님의 담당 과목 또는 선생님과의 특별한 일화 등을 모티브로 한 재치 있는 영상들로 구성되어 많은 선생님과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어서 오케스트라 비바체리플, 힙합 동아리 EXIT, 댄스 동아리 D-DOS의 공연과 밴드 뷰 등의 동아리 공연들과 학생들의 개인 공연이 이어졌다. 개인 공연 참가를 위한 오디션에는 많은 학생이 지원해 선생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 행사를 주관한 어울림 학생회 문화기획부의 이지윤 학생은 “ 전반적인 행사 진행에 있어 많이 부족하였다. 부원들과 학생회, 그리고 많은 친구의 도움으로 선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사은 음악회를 잘 끝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매년 본교에서 열리는 사은 음악회는 여러 학생의 마음과 열정이 어우러져 올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김은경, 이인아 기자

상산고_학생회

상산고 학생회입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2018
다음 페이지
3년 전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