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학생들의 취미 활동을 조장하고 개성신장을 돕는 상산의 문화입니다.

3년 전

일본으로 떠난 수학여행
2017.07.15 조회 1304 댓글 0
이 글은 2017.07.15에 게시되었으며, 현재 기준으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팬스타 페리호 안에서의 19시간의 긴 항해 끝에 오사카 항에 도착한 학생들은 우선 교토로 이동해 일본의 역사를 탐방했다.

 

일본의 에도 지역에 거주하는 쇼군이 교토에 오면 머무르는 니조성은 일본 교토의 과거 건축 기술을 한 몸에 담고 있다. 니조성 이후에 방문한 금각사는 도요토미 히데요시 집권기에 지어진 것으로 외부가 모두 금박으로 둘러싸여 일본의 아름다운 건축양식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방문한 청수사에서는 학생들이 일본의 유명한 폭포 중 하나인 오토와 폭포의 폭포수 물을 직접 마셔보았다. 첫날 여행을 즐긴 뒤 학생들은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근처에 위치한 일본의 게이한 유니버설 호텔에서 휴식을 취했다.

 

둘째 날에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호텔 근처에 있는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자유 시간을 즐겼다. 최근에 리모델링 된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해리포터를 포함해 스파이더맨, 미니언 등의 다양한 테마와 더불어 다채롭고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들이 포함되어 학생들이 자유 여행을 즐겼다.

 

일본 여행 셋째 날에는 일본의 3대 성 중 하나인 오사카 성을 방문했다. 마지막으로는 일본 문화의 중심지인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거리를 방문해 다양한 기념품을 사고 일본의 전통 음식들을 맛 본 후 수학여행을 끝마쳤다. 학생들이 일본의 전통 문화와 현대 문화를 더불어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최민국 기자

상산고_학생회

상산고 학생회입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2018
다음 페이지
3년 전
다음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