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

학생들의 취미 활동을 조장하고 개성신장을 돕는 상산의 문화입니다.

2017

싱가포르로 떠난 수학여행
2017.07.15 조회 1634 댓글 0
이 글은 2017.07.15에 게시되었으며, 현재 기준으로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난 7월 11일부터 15일까지 2학년 재학생 중 239명이 싱가포르로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수학여행은 싱가포르의 문화와 특색을 볼 수 있는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새 공원인 쥬롱새 공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새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시아 문명 박물관에서는 아시아 전역의 문화유산과 예술품을 관람하며 아시아 문화에 대해 한 층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으며, 차이나타운에서는 중국계 싱가포르 사람들이 남긴 자취와 전통을 느꼈다.

 

가든스 바이더 베이에서는 싱가포르 최대 규모 공원에 걸맞은 깨끗한 녹지와 화려한 공연을 관람했으며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하늘 정원에서는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야경을 높은 곳에서 볼 수 있었다. 또한, 리버 보트를 타고 싱가포르의 금융가와 머라이언 파크,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근방을 돌아보며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였다. 리버 사파리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쉽게 보지 못한 다양한 동물들을 직접 관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싱가포르를 방문한 본교 학생들은 이번 여행을 통해 다양한 문화의 공존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견학할 수 있었다.

 

지유진 기자

상산고_학생회

상산고 학생회입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소식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2018
다음 페이지
2017
다음 페이지
3년 전
다음 페이지
위로